준플레이오프 경기가 nc 의 3연승으로 순식간에 끝이나고 오늘 2시부터 kt와 nc의 플레이오프 티켓을 오픈했습니다. 저는 kt 팬이라 1차전 티켓예매를 노리고 있었는데요. 오늘은 그 후기를 한번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목차
KBO 포스트시즌 일정
와일드 카드전부터 시작된 포스트시즌이 어제부로 준플레이오프까지 마무리 되었습니다. NC가 와일드카드와 준플레이오프에서 두산과 SSG를 차례대로 누른 NC가 플레이오프에 진출 하게 되었는데요.
10월 30일 월요일 부터 5전 3선승제의 플레이오프가 시작됩니다.
NC는 준플레이오프에서 에이스 투수인 패디를 아낀상태로 플레이오프에 진출하게 되어 큰 이득을 보았으며 아마 플레이오프 1차전 선발투스로 나오지 않을까 합니다.
반대로 KT는 쿠에바스를 예고하고 있는 상태라 두 투수의 멋진 승부가 예상되어지네요.
티켓 예매 후기
2023년 KBO 포스트시즌 티켓예매는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에서 진행되며 10월26일 오후 2시 부터 순차적으로 티켓오픈이 시작되었습니다.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에 접속후
스포츠 메뉴를 누르면
포스트시즌 예매 화면이 나옵니다.
위에 그림을 누르면 예매 화면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그럼 팝업창이 뜨는데 안심예매를
진행하기 위해 보안문자 입력단계가
추가 되었다고 안내 해주네요.
티켓 오픈시간인 오후 2시가 되어서
새로고침 하면 예매하기 버튼이
활성화 됩니다. 빠르게 클릭!
그럼 대기 번호가 뜨고
차분히 기다리다보면 접속 됩니다.
혹시 이 단계에서 페이지를 나가거나
새로고침하면 대기가 초기화 되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대기가 끝나고나면 보안문자를 입력창이 뜨고
보안문자를 입력후 입력완료 버튼을 누릅니다.
이제 좌석을 선택하는 창이 뜹니다.
관람하고 싶은 구역을 선택후
자동 배정이나 좌석선택을 누릅니다.
그런데 잔여좌석이 있다고 해도
실제 들어가보면 좌석이 없거나
이미 선점된 좌석이라고 나올수 있는데
그럴때는 빠르게 다른 구역을
선택하는게 좋습니다.
저는 가족들과 같이 갈거라 스카이박스를
노리고 있었는데 과연 잘 됐을까요?
네..정말 운좋게 성공 했네요!
임영웅 콘서트 예매는 매번 실패 했었는데
이번엔 다행히도 예매 완료 했습니다.
예매 성공률 높이는 작은 팁
이번 예매를 진행하면서 제가 느낀 팁인데요.
- 네이버 서버시간 이용하기 : 이전에는 네이비즘 서버시간을 보고 접속했었는데 오늘 두 시계를 동시에 놓고 비교해보니 네이버 서버시간이 조금더 빠르고 정확했습니다.
- 59초 접속보다 정각에 접속하기 : 예전 티켓팅 할때는 58초나 59초에 접속버튼을 눌렀는데 오늘 해보니 예매 버튼이 활성화 안되더라구요. 딱 정각에 새로고침 해야 그나마 빠른 대기번호를 받을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맺음말
티켓 예매를 하다보니 개인간의 거래 및 입장권 전매 금지 안내 문구가 있었습니다.
티켓을 정가보다 높은 금액으로 판매할 목적으로 구매하거나 중고거래 사이트 SNS등에서 정가보다 높은 금액 으로 판매하는경우 해당 예매 건에 대한 예매 취소 또는 강제폐기등의 조치를 취한다고 하는데요.
한국프로스포츠 협회 에서는 온라인 암표 신고 제도를 통해 의심사례 신고자 중 추첨을 통해 한국시리즈 티켓을 드린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2023 플레이오프 kt vs nc 티켓 예매 후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플레이오프나 한국시리즈 경기를 관람예정이신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길 바라면서 여러분들도 모두 티켓 예매에 성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